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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3D 로드된 AssetBundle 특정 위치에 다시 저장하기 ( FileStream )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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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3D 로드된 AssetBundle 특정 위치에 다시 저장하기 ( FileStream )

Clack 2011. 11. 16. 11:40




참조 : http://www.devkorea.co.kr/bbs/board.php?bo_table=m04_3&wr_id=9442#c_9459  

WWW www = WWW.LoadFromCacheOrDownload( url, 1);
위 문장처럼 
LoadFromCacheOrDownload를 사용하면 www의 bytes는 에셋번들 전용이라는 오류문구가 뜨는데

WWW www = new WWW(url);
위 문장처럼 WWW의 생성자의 매개변수로 url을 넣어 www를 생성하면 www의 bytes에 접근을 해도 오류문구가 뜨지 않는다.
  

 
LoadAssetBundle.cs

        private string url = "Lerpz_Prefab.unity3d";

 
public IEnumerator LoadAsset()
{
WWW www = new WWW(url);
yield return www;
SaveAssetBundle( www.bytes, "Lerpz_Prefab.unidy3d" );
AssetBundle bundle = www.assetBundle;
GameObject go = bundle.Load("Lerpz", typeof(GameObject)) as GameObject;
Instantiate( go );

private void SaveAssetBundle( byte[] byteData, string fileName )
{
string savePath = 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FileStream fs = new FileStream( savePath + "/"+fileName , FileMode.Create);
fs.Seek(0, SeekOrigin.Begin);
fs.Write(byteData, 0, byteData.Length);
fs.Clo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