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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아이폰 플레이어 설정 Unity 3D iOS Player Settings (Other Settings)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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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아이폰 플레이어 설정 Unity 3D iOS Player Settings (Other Settings)

Clack 2012. 2. 22. 20:34



iPhone/iPad 빌드를 위한 다른 설정들.
Rendering
Static Batching 빌딩시 Static batching을 사용하기 위해 체크합니다. (기본적으로 체크되어 있음). 프로에서만 사용할 수 있음.
Dynamic Batching 빌딩시 Dynamic Batching을 사용하기 위해 체크합니다. (기본적으로 체크되어 있음).
Identification
Bundle Identifier 사용자의 애플 개발자 네트워크 계정에서 사용자 공급 인증에 사용되는 문자열 (이것은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공유됩니다)
Bundle Version 출시 되었거나 그렇지 않은 번들의 반복을 나타내주는 빌드 버전 넘버를 정해줍니다. 이것은 하나 이상의 구간구분으로 구성 되어진 일정하게 증가하는 문자열 입니다.
Configuration
Target Device 프로그램의 대상 장치를 지정합니다.
iPhone Only iPhone만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
iPad Only iPad 만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
iPhone + iPad iPhone과 iPad 모두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
Target Platform 빌드할 대상 아키텍처를 지정 합니다. (이 설정은 iOS와 안드로이드 플랫폼 모두에서 공유합니다.)
armv6 (OpenGL ES1.1) 프로그램이 armv6 chipsets에서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Universal armv6+armv7 (OpenGL ES1.1+2.0) 프로그램이 armv6 와armv7 chipsets을 모두 지원합니다. 주의: 프로그램 배급 사이즈를 늘리십시오.
armv7 프로그램이armv7 chipsets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1st-2nd gen. 장치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애플 앱 스토에서 부고된 빌드 대상에 대한 추가 요구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OpenGL ES 2.0. 이 기본입니다..
Target Resolution 장치에서 사용되어 지길 원하는 해상도 (이 설정은 최대 해상도 480x320를 가지는 장치에서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Native(Default Device Resolution) 장치의 원래 해상도 사용여부.
Standard(Medium or Low Resolution) 가능한 낮은 해상도 사용 (480x320).
HD(Highest available resolution) 장치에서 지원하는 최대 해상도 사용 (960x640).
Override iPod Music 선택되면 프로그램이 유저의 iPod음악을 음소거함. 그렇지 않으면 iPod음악이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재생됨.
UI Requires Persistent WiFi 프로그램이 Wi-Fi가 필요로한지 지정합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동안 iOS가 Wi-Fi접속을 유지합니다.
Exit on Suspend 멀티 태스팅이 가능한 iOS버전에서 프로그램이 일시 정지되어 백그라운드에 있을 시 종료되어야 하는지를 지정합니다.
Optimization
Api Compatibility Level 활성화된 .NET API profile을 지정합니다
.Net 2.0 .Net 2.0 라이브러리. 최대 .net 호환, 최대 파일 크기
.Net 2.0 Subset 부분 적인 .net 호환, 작은 파일 크기
AOT compilation options 추가적인 AOT 컴파일러 옵션.
SDK Version Xcode에서의 빌드를 위한 iPhone OS SDK 버전을 지정합니다
iOS 4.0 iOS SDK 4.0.
iOS Simulator 4.0 iOS Simulator 4.0. 이 버전의 SDK에서 빌드된 프로그램은 SDK4 의 Simulator에서만 실행될 수 있습니다.
iOS 4.1 iOS 4.1.
iOS Simulator 4.1 iOS Simulator 4.1. 이 버전의 SDK에서 빌드된 프로그램은 SDK4.x. 의 Simulator에서만 실행될 수 있습니다.
iOS 4.2 iOS 4.2.
iOS Simulator 4.2 iOS Simulator 4.2. 이 버전의 SDK에서 빌드된 프로그램은 SDK4.x. 의 Simulator에서만 실행될 수 있습니다.
iOS 4.3 iOS 4.3.
iOS Simulator 4.3 iOS Simulator 4.3. 이 버전의 SDK에서 빌드된 프로그램은 SDK4.x. 의 Simulator에서만 실행될 수 있습니다.
iOS latest 최신 iOS SDK. iOS SDK 4.2. 이후로 사용가능 (기본값)
iOS Simulator latest 최신 iOS Simulator SDK. iOS SDK 4.2. 이후로 사용가능.
Unknown iOS SDK 버전은 Unity Editor에서 관리하지 않습니다.
Target iOS Version 완성된 프로그램이 실행될 가장 낮은 iOS 버전을 지정합니다
3.0 iPhone OS 3.0. (default value)
3.1 iPhone OS 3.1.
3.1.2 iPhone OS 3.1.2.
3.1.3 iPhone OS 3.1.3.
3.2 iPhone OS 3.2.
4.0 iPhone OS 4.0.
4.1 iPhone OS 4.1.
4.2 iPhone OS 4.2.
4.3 iPhone OS 4.3.
Unknown iPhone OS SDK 버전은 Unity Editor에서 관리되지 않습니다.
Stripping Level (Pro-only feature) 빌드된 플레이어 사이즈를 줄이기위해 스크립팅 기능들을 제거하는 옵션. (이 설정은 iOS에서과 안드로이드플랫폼에서 공유되어 집니다.)
Disabled 감소가 행해지지 않음.
Strip Assemblies Level 1 크기 감소.
Strip ByteCode Level 2크기 감소(Level 1 크기 감소를 포함함).
Use micro mscorlib Level 3크기 감소(Levels 1 과 2 크기 감소를 포함함).
Script Call Optimization 실행시 속도 증가를 위한 익셉션 핸들링을 선택적으로 비활성화
Slow and Safe 장치에서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풀 익셉션 핸들링을 함
Fast but no Exceptions 장치에서 익셉션을 처리하지 않지만 게임이 빨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