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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아이폰 플레이어 설정 Unity 3D iOS Player Settings (Other Settings) 본문
개발관련(Development)/유니티3D(Unity3D)
유니티 아이폰 플레이어 설정 Unity 3D iOS Player Settings (Other Settings)
Clack 2012. 2. 22. 20:34iPhone/iPad 빌드를 위한 다른 설정들.
Rendering | |
Static Batching | 빌딩시 Static batching을 사용하기 위해 체크합니다. (기본적으로 체크되어 있음). 프로에서만 사용할 수 있음. |
Dynamic Batching | 빌딩시 Dynamic Batching을 사용하기 위해 체크합니다. (기본적으로 체크되어 있음). |
Identification | |
Bundle Identifier | 사용자의 애플 개발자 네트워크 계정에서 사용자 공급 인증에 사용되는 문자열 (이것은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공유됩니다) |
Bundle Version | 출시 되었거나 그렇지 않은 번들의 반복을 나타내주는 빌드 버전 넘버를 정해줍니다. 이것은 하나 이상의 구간구분으로 구성 되어진 일정하게 증가하는 문자열 입니다. |
Configuration | |
Target Device | 프로그램의 대상 장치를 지정합니다. |
iPhone Only | iPhone만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 |
iPad Only | iPad 만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 |
iPhone + iPad | iPhone과 iPad 모두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 |
Target Platform | 빌드할 대상 아키텍처를 지정 합니다. (이 설정은 iOS와 안드로이드 플랫폼 모두에서 공유합니다.) |
armv6 (OpenGL ES1.1) | 프로그램이 armv6 chipsets에서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Universal armv6+armv7 (OpenGL ES1.1+2.0) | 프로그램이 armv6 와armv7 chipsets을 모두 지원합니다. 주의: 프로그램 배급 사이즈를 늘리십시오. |
armv7 | 프로그램이armv7 chipsets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1st-2nd gen. 장치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애플 앱 스토에서 부고된 빌드 대상에 대한 추가 요구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OpenGL ES 2.0. 이 기본입니다.. |
Target Resolution | 장치에서 사용되어 지길 원하는 해상도 (이 설정은 최대 해상도 480x320를 가지는 장치에서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
Native(Default Device Resolution) | 장치의 원래 해상도 사용여부. |
Standard(Medium or Low Resolution) | 가능한 낮은 해상도 사용 (480x320). |
HD(Highest available resolution) | 장치에서 지원하는 최대 해상도 사용 (960x640). |
Override iPod Music | 선택되면 프로그램이 유저의 iPod음악을 음소거함. 그렇지 않으면 iPod음악이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재생됨. |
UI Requires Persistent WiFi | 프로그램이 Wi-Fi가 필요로한지 지정합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동안 iOS가 Wi-Fi접속을 유지합니다. |
Exit on Suspend | 멀티 태스팅이 가능한 iOS버전에서 프로그램이 일시 정지되어 백그라운드에 있을 시 종료되어야 하는지를 지정합니다. |
Optimization | |
Api Compatibility Level | 활성화된 .NET API profile을 지정합니다 |
.Net 2.0 | .Net 2.0 라이브러리. 최대 .net 호환, 최대 파일 크기 |
.Net 2.0 Subset | 부분 적인 .net 호환, 작은 파일 크기 |
AOT compilation options | 추가적인 AOT 컴파일러 옵션. |
SDK Version | Xcode에서의 빌드를 위한 iPhone OS SDK 버전을 지정합니다 |
iOS 4.0 | iOS SDK 4.0. |
iOS Simulator 4.0 | iOS Simulator 4.0. 이 버전의 SDK에서 빌드된 프로그램은 SDK4 의 Simulator에서만 실행될 수 있습니다. |
iOS 4.1 | iOS 4.1. |
iOS Simulator 4.1 | iOS Simulator 4.1. 이 버전의 SDK에서 빌드된 프로그램은 SDK4.x. 의 Simulator에서만 실행될 수 있습니다. |
iOS 4.2 | iOS 4.2. |
iOS Simulator 4.2 | iOS Simulator 4.2. 이 버전의 SDK에서 빌드된 프로그램은 SDK4.x. 의 Simulator에서만 실행될 수 있습니다. |
iOS 4.3 | iOS 4.3. |
iOS Simulator 4.3 | iOS Simulator 4.3. 이 버전의 SDK에서 빌드된 프로그램은 SDK4.x. 의 Simulator에서만 실행될 수 있습니다. |
iOS latest | 최신 iOS SDK. iOS SDK 4.2. 이후로 사용가능 (기본값) |
iOS Simulator latest | 최신 iOS Simulator SDK. iOS SDK 4.2. 이후로 사용가능. |
Unknown | iOS SDK 버전은 Unity Editor에서 관리하지 않습니다. |
Target iOS Version | 완성된 프로그램이 실행될 가장 낮은 iOS 버전을 지정합니다 |
3.0 | iPhone OS 3.0. (default value) |
3.1 | iPhone OS 3.1. |
3.1.2 | iPhone OS 3.1.2. |
3.1.3 | iPhone OS 3.1.3. |
3.2 | iPhone OS 3.2. |
4.0 | iPhone OS 4.0. |
4.1 | iPhone OS 4.1. |
4.2 | iPhone OS 4.2. |
4.3 | iPhone OS 4.3. |
Unknown | iPhone OS SDK 버전은 Unity Editor에서 관리되지 않습니다. |
Stripping Level (Pro-only feature) | 빌드된 플레이어 사이즈를 줄이기위해 스크립팅 기능들을 제거하는 옵션. (이 설정은 iOS에서과 안드로이드플랫폼에서 공유되어 집니다.) |
Disabled | 감소가 행해지지 않음. |
Strip Assemblies | Level 1 크기 감소. |
Strip ByteCode | Level 2크기 감소(Level 1 크기 감소를 포함함). |
Use micro mscorlib | Level 3크기 감소(Levels 1 과 2 크기 감소를 포함함). |
Script Call Optimization | 실행시 속도 증가를 위한 익셉션 핸들링을 선택적으로 비활성화 |
Slow and Safe | 장치에서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풀 익셉션 핸들링을 함 |
Fast but no Exceptions | 장치에서 익셉션을 처리하지 않지만 게임이 빨라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