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flash builder
- Game
- 배열
- AS3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iphone
- file
- ios
- sdk
- 게임
- Flash
- Mac
- texture
- 아이튠즈
- Android
- class
- XML
- swf
- 경로
- path
- 3d
- 영어
- unity
- smartfoxserver
- AIR
- Ane
- 단축키
- unity3D
- Build
- builder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extension.xml 샘플 및 설명 본문
아래 extension.xml 파일의 한 예가 있다.
<extension xmlns="http://ns.adobe.com/air/extension/3.1">
<id>com.igemoya.ane.SmsAneLib</id> flash library 에 작성된 ID 값과 동일해야 한다.
<versionNumber>1.0</versionNumber>
<platforms>
<platform name="iPhone-ARM"> iOS 디바이스 플팻폼 설정
<applicationDeployment>
<nativeLibrary>libsmsanelib.a</nativeLibrary> 네이티브라이브러리 xcode에서 생성한 .a 파일
<initializer>ExtInitializer</initializer> 네이티브에서 익스텐션 초기화로 사용하기로 한 함수명
<finalizer>ExtFinalizer</finalizer> 네이티브에서 소멸자로 사용하기로 한 함수명
</applicationDeployment>
</platform>
</extension>
위의 문장을 보고 적절히 자신의 프로젝트에 맞춰 수정해서 쓰면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