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path
- 게임
- flash builder
- unity3D
- smartfoxserver
- 배열
- 영어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3d
- iphone
- ios
- Game
- 아이튠즈
- file
- sdk
- Flash
- XML
- AIR
- AS3
- builder
- 경로
- Android
- Mac
- Build
- swf
- texture
- 단축키
- Ane
- unity
- class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실수값 대입하기 1.0e8f 본문
C#에서 '1.0e8f ' 은 뭘 의미하는것일까?
(맨 뒤의 f 는 실수를 의미하는 f)
1.0 에 10의 8승에 해당하는 값을 의미한다.
1.0e1f == 1.0f * (10);
1.0e2f == 1.0f * (10 * 10);
1.0e3f == 1.0f * (10 * 10 * 10);
...
1.0e8f == 1.0f * (10 * 10 * 10 * 10 * 10 * 10 * 10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