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영어
- sdk
- 배열
- class
- iphone
- ios
- 게임
- Ane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flash builder
- unity3D
- builder
- XML
- Game
- path
- Mac
- smartfoxserver
- Android
- unity
- Build
- file
- 3d
- texture
- AIR
- Flash
- 아이튠즈
- swf
- 단축키
- 경로
- AS3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객체의 타입체크 ( type of instance ) 본문
typeof 라는 메소드가 있지만 좀더 쉽게 쓰는 방법은 is 메소드 이다.
if( _target is DisplayObject )
위와 같이 입력하면 _target 객체가 DisplayObject 인지 아닌지에 대한 true, false 값을 리턴한다.
is 메소드를 사용하면 상속받은 부모클래스로도 타입체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