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Mac
- 경로
- 단축키
- Flash
- class
- 배열
- file
- path
- AS3
- Game
- builder
- Ane
- sdk
- unity
- flash builder
- ios
- Android
- 아이튠즈
- iphone
- 3d
- Build
- texture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XML
- 영어
- unity3D
- 게임
- smartfoxserver
- swf
- AIR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두 개의 딜리게이트 프로토콜 구현 (Delegate) 본문
한개의 딜리게이트를 구현하는 클래스의 경우
@interface 클래스명: UIViewController <구현할 딜리게이트명>
위와 같이 < > 꺽은 괄호안에 딜리게이트명을 넣어주면 된다.
만약 두개의 딜리게이트를 구현해야 한다면 < > 괄호안에 ,(콤마)를 구분자로 해서 두개를 입력해주면 된다.
@interface SMSTestViewController : UIViewController <MFMessageComposeViewControllerDelegate,UIAlertViewDelegate>
{
}
위와 같이 작성해주면 메시지콘트롤러와 알림창에 대한 딜리게이트를 같이 구현함을 명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