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Build
- Game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unity
- Ane
- Flash
- AS3
- smartfoxserver
- 경로
- path
- swf
- texture
- flash builder
- iphone
- 배열
- ios
- 단축키
- unity3D
- Android
- file
- 영어
- builder
- class
- 아이튠즈
- sdk
- 3d
- 게임
- XML
- AIR
- Mac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두 개의 딜리게이트 프로토콜 구현 (Delegate) 본문
한개의 딜리게이트를 구현하는 클래스의 경우
@interface 클래스명: UIViewController <구현할 딜리게이트명>
위와 같이 < > 꺽은 괄호안에 딜리게이트명을 넣어주면 된다.
만약 두개의 딜리게이트를 구현해야 한다면 < > 괄호안에 ,(콤마)를 구분자로 해서 두개를 입력해주면 된다.
@interface SMSTestViewController : UIViewController <MFMessageComposeViewControllerDelegate,UIAlertViewDelegate>
{
}
위와 같이 작성해주면 메시지콘트롤러와 알림창에 대한 딜리게이트를 같이 구현함을 명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