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smartfoxserver
- flash builder
- Ane
- class
- path
- unity3D
- 영어
- builder
- 경로
- AS3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게임
- 단축키
- Mac
- XML
- 배열
- 3d
- swf
- 아이튠즈
- ios
- unity
- iphone
- AIR
- sdk
- Game
- Flash
- file
- Build
- Android
- texture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UIWindow객체 어디서나 참조하기 본문
UIApplication 객체 바로 위에 얹어져서 뷰 콘트롤러 들을 관리하는 UIWindow객체를 어디서나 참조할 수 있다.
UIWindow *window =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keyWindow];
이렇게 하면 화면상 최상단에 있는 UIWindow객체를 참조할 수 있다고 한다.
최상단에 있는 UIWindow 만이 아닌 모든 UIWindow객체를 참조하고자 한다면
NSArray *array =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windows];
위의 명령어를 사용하면 된다. UIWindow객체를 NSArray 배열 객체에 담아준다.
출처 : http://theeye.pe.kr/entry/how-to-access-UIWindow-from-any-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