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XML
- Mac
- Game
- smartfoxserver
- flash builder
- 배열
- AIR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단축키
- 게임
- Ane
- class
- 영어
- path
- Build
- builder
- unity3D
- 3d
- Flash
- 경로
- file
- sdk
- swf
- Android
- texture
- AS3
- 아이튠즈
- unity
- iphone
- ios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UIWindow객체 어디서나 참조하기 본문
UIApplication 객체 바로 위에 얹어져서 뷰 콘트롤러 들을 관리하는 UIWindow객체를 어디서나 참조할 수 있다.
UIWindow *window =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keyWindow];
이렇게 하면 화면상 최상단에 있는 UIWindow객체를 참조할 수 있다고 한다.
최상단에 있는 UIWindow 만이 아닌 모든 UIWindow객체를 참조하고자 한다면
NSArray *array = [[UIApplication sharedApplication] windows];
위의 명령어를 사용하면 된다. UIWindow객체를 NSArray 배열 객체에 담아준다.
출처 : http://theeye.pe.kr/entry/how-to-access-UIWindow-from-any-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