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Ane
- ios
- swf
- builder
- 단축키
- smartfoxserver
- Flash
- unity3D
- class
- AS3
- unity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배열
- Mac
- file
- Android
- iphone
- texture
- Build
- 3d
- XML
- 게임
- flash builder
- 아이튠즈
- 영어
- sdk
- AIR
- 경로
- path
- Game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어떤 값을 두 값 사이의 값으로 구하는 메소드 Mathf.Clamp 본문
static function Clamp (value : float, min : float, max : float) : float
Description
Clamps a value between a minimum float and maximum float value.
어떤 캐릭터의 목 회전값이 최소 -85, 최대 85 각도까지만 회전이 되게끔 하고 싶은데 입력되는 회전값이 -360 부터 360 까지 입력된다면?
neckRotation = Mathf.Clamp( InputAngle, -85, 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