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2 | 3 | 4 | 5 | 6 | |
| 7 | 8 | 9 | 10 | 11 | 12 | 13 |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 28 | 29 | 30 | 31 |
Tags
- sdk
- AS3
- texture
- 아이튠즈
- Flash
- AIR
- 게임
- path
- 3d
- 배열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builder
- unity
- unity3D
- ios
- Build
- Mac
- 영어
- Ane
- smartfoxserver
- class
- file
- flash builder
- 단축키
- 경로
- iphone
- Android
- Game
- swf
- XML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멀티터치 이벤트 ( Multitouch ) 본문
Flash builder 로 액션스크립트 모바일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중에
멀티터치에 반응하고 싶을때
public function multitouchTest(): void
{
Multitouch.inputMode = MultitouchInputMode.TOUCH_POINT;
this.addEventListener(TouchEvent.TOUCH_BEGIN, onTouchBegin );
this.addEventListener(TouchEvent.TOUCH_MOVE, onTouchMove );
this.addEventListener( GestureEvent.GESTURE_TWO_FINGER_TAP, onGesture ); // 두 손가락으로 탭
this.addEventListener( TransformGestureEvent.GESTURE_ZOOM, onGestureZoom ): // 두 손가락으로 줌
}
private function onTouchBegin( e:TouchEvent ): void
{
trace("touch", e.touchPointID, ".x = ", e.stageX, " .y = ", e.stageY );
}
private function onTouchMove( e:TouchEvent ): void
{
trace("move", e.touchPointID, ".x = ", e.stageX, " .y = ", e.stageY );
}
private function onGesture( e:GestureEvent ): void
{
trace("two finger tap");
}
private function onGestureZoom( e:TransformGestureEvent ): void
{
trace("zoom");
}
멀티터치 인풋모드에 따라서 재스쳐와 멀티터치를 선택할 수 있는점이 아쉽다.
두개 동시에 지원되면 좋으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