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swf
- Game
- file
- 배열
- Ane
- sdk
- Build
- unity3D
- builder
- XML
- flash builder
- path
- AIR
- iphone
- AS3
- 게임
- Mac
- class
- 단축키
- texture
- 경로
- 영어
- unity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smartfoxserver
- Android
- Flash
- 아이튠즈
- ios
- 3d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멀티터치 이벤트 ( Multitouch ) 본문
Flash builder 로 액션스크립트 모바일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중에
멀티터치에 반응하고 싶을때
public function multitouchTest(): void { Multitouch.inputMode = MultitouchInputMode.TOUCH_POINT; this.addEventListener(TouchEvent.TOUCH_BEGIN, onTouchBegin ); this.addEventListener(TouchEvent.TOUCH_MOVE, onTouchMove ); this.addEventListener( GestureEvent.GESTURE_TWO_FINGER_TAP, onGesture ); // 두 손가락으로 탭 this.addEventListener( TransformGestureEvent.GESTURE_ZOOM, onGestureZoom ): // 두 손가락으로 줌 } private function onTouchBegin( e:TouchEvent ): void { trace("touch", e.touchPointID, ".x = ", e.stageX, " .y = ", e.stageY ); } private function onTouchMove( e:TouchEvent ): void { trace("move", e.touchPointID, ".x = ", e.stageX, " .y = ", e.stageY ); } private function onGesture( e:GestureEvent ): void { trace("two finger tap"); } private function onGestureZoom( e:TransformGestureEvent ): void { trace("zoom"); }
멀티터치 인풋모드에 따라서 재스쳐와 멀티터치를 선택할 수 있는점이 아쉽다.
두개 동시에 지원되면 좋으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