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Tags
- path
- 3d
- AS3
- texture
- Game
- 게임
- unity
- Flash
- 단축키
- 영어
- 아이튠즈
- 경로
- Android
- builder
- iphone
- class
- swf
- ios
- Ane
- sdk
- AIR
- flash builder
- XML
- file
- 배열
- smartfoxserver
- unity3D
- Mac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Build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배열 자동 초기화 본문
myArray[ 2 ] = { 0, 0 }; <<== 길이가 2개인 배열의 초기값을 0으로 설정
길이가 100개인 경우 100개를 타이핑하는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 아래와 같은 자동 초기화가 지원된다.
myArray[100]={0,}; <<== 길이가 100개인 배열의 초기값을 0으로 설정, 0을 100번 써주지 않아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