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iphone
- builder
- smartfoxserver
- texture
- sdk
- 3d
- Game
- 게임
- flash builder
- Build
- class
- AS3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file
- 단축키
- unity
- Android
- Ane
- unity3D
- XML
- Mac
- 아이튠즈
- 배열
- path
- Flash
- 경로
- swf
- AIR
- ios
- 영어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배열 자동 초기화 본문
myArray[ 2 ] = { 0, 0 }; <<== 길이가 2개인 배열의 초기값을 0으로 설정
길이가 100개인 경우 100개를 타이핑하는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 아래와 같은 자동 초기화가 지원된다.
myArray[100]={0,}; <<== 길이가 100개인 배열의 초기값을 0으로 설정, 0을 100번 써주지 않아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