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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 너머 그 무언가...
플래시 밴치마킹 (Hi-ReS-Stats ) 본문
Stats 클래스
외부 도구 없이 런타임의 릴리스 버전을 사용하여 런타임에 코드를 프로파일링하려면 Flash 커뮤니티의 mr. doob가 개발한 Stats 클래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ats 클래스는 https://github.com/mrdoob/Hi-ReS-Stats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Stats 클래스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사항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초당 렌더링되는 프레임 수(숫자가 높을수록 성능이 높음)
프레임을 렌더링하는 데 사용되는 밀리초(숫자가 낮을수록 성능이 높음)
코드에서 사용하는 메모리 양. 각 프레임에서 사용하는 메모리가 증가하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에서 메모리 누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메모리 누수를 조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한 최대 메모리 양
출처 : http://help.adobe.com/ko_KR/as3/mobile/WS4bebcd66a74275c3-315cd077124319488fd-7fff.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