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AS3
- XML
- Android
- path
- 단축키
- 3d
- file
- ios
- Mac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flash builder
- unity
- class
- Game
- 배열
- 게임
- Flash
- smartfoxserver
- builder
- iphone
- Build
- 영어
- Ane
- 경로
- texture
- 아이튠즈
- swf
- unity3D
- AIR
- sdk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cocos2d-x 2.2로 개발 작업시 주의할 점 본문
주의할점 :
frame sprite 의 파일명이 01 부터 시작하지 않으면 오류가 난다.
중간에 빈 시퀀스 숫자가 있으면 오류가 날것으로 예상된다. ( 1, 2, 3, 6, 7, 8 )
frame sprite 의 파일명이 영문으로 시작하지 않으면 오류가 난다.
1-1-2_01.png 이런식의 파일명은 오류가 나는것 같다.
코코스2d의 스케쥴은 addChild 하지 않으면 동작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