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2 | 3 | 4 | 5 | 6 | |
| 7 | 8 | 9 | 10 | 11 | 12 | 13 |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 28 | 29 | 30 | 31 |
Tags
- swf
- 영어
- flash builder
- builder
- AS3
- unity3D
- Flash
- Game
- unity
- Ane
- 게임
- AIR
- Android
- 배열
- 3d
- iphone
- 경로
- sdk
- smartfoxserver
- texture
- 단축키
- Mac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Build
- file
- path
- ios
- XML
- class
- 아이튠즈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Flash Builder에서 Compiler에 사용되는 SDK 바꾸기 본문
개발관련(Development)/플랙스(Flex), 에어(AIR)
Flash Builder에서 Compiler에 사용되는 SDK 바꾸기
Clack 2015. 2. 26. 12:39프로젝트의 Properties 에서 Compiler 설정하는부분에서
컴파일에 사용되는 SDK가 FlashBuilder 4.7에서는 AIR SDK가 기본 설정으로 되어 있다.
AIR SDK 대신에 Flex SDK로 컴파일 하도록 설정을 바꿀 수 있다.
프로젝트가 있는 폴더로 이동해서 .actionScriptProperties 파일을 메모장 같은 에디터 툴로 열고
useFlashSDK="true" 를 useFlashSDK="false" 로 변경하면
컴파일에 사용되는 SDK를 다른 SDK로 선택할 수 있도록 아래 이미지 처럼 바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