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Mac
- unity
- file
- Game
- AIR
- 경로
- iphone
- texture
- builder
- smartfoxserver
- Android
- flash builder
- 아이튠즈
- 영어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Ane
- 단축키
- sdk
- ios
- unity3D
- 배열
- class
- Build
- 게임
- Flash
- 3d
- path
- XML
- swf
- AS3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Flash Interface, 인터페이스 정의 및 구현 방법 본문
인터페이스
public interface IEventDispatcher { function addEventListener(type:String, listener:Function, useCapture:Boolean=false, priority:int=0, useWeakReference:Boolean = false):void; function removeEventListener(type:String, listener:Function, useCapture:Boolean=false):void; function dispatchEvent(event:Event):Boolean; function hasEventListener(type:String):Boolean; function willTrigger(type:String):Boolean; }
인터페이스 정의
public interface IExternalizable { function writeExternal(output:IDataOutput):void; function readExternal(input:IDataInput):void; }
인터페이스 확장
public interface IExample extends IExternalizable { function extra():void; }
인터페이스 구현
interface IAlpha { function foo(str:String):String; } interface IBeta { function bar():void; } class Alpha implements IAlpha, IBeta { public function foo(param:String):String {} public function bar():void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