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Ane
- 3d
- 게임
- sdk
- swf
- iphone
- flash builder
- class
- ios
- path
- builder
- AS3
- 경로
- 아이튠즈
- Build
- smartfoxserver
- Android
- unity3D
- texture
- 단축키
- Game
- Mac
- 영어
- AIR
- Flash
- 배열
- unity
- file
- XML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Errors Internal error in ABC generator subsystem 본문
개발관련(Development)/플랙스(Flex), 에어(AIR)
Errors Internal error in ABC generator subsystem
Clack 2015. 10. 27. 16:53Errors
Internal error in ABC generator subsystem, when generating code for:...
Internal error in outgoing dependency subsystem, when generating code for:...
아래 코드처럼
리소스 Embed 에서 리소스 압축(compression) 설정은 Flex SDK 에서만 지원되고 AIR SDK에서는 지원되지 않는것 같다.
[Embed(source="img/test_img.png", compression="true")] public var testImg:Class;
이런 경우 compression 설정을 지우거나 Flex SDK 로 빌드가 되도록 설정하면 된다.
..actionScriptProperties 파일을 편집해서 아래 이미지 처럼
useFlashSDK="true" 를 "false"로 수정하면 빌드에 사용할 SDK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
빌드 옵션의 라이브러리를 보면 기본으로 되어 있는 AIR SDK 대신에 Flex SDK 로 변경되어 있는걸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