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texture
- 경로
- Build
- Ane
- iphone
- 영어
- ios
- file
- 아이튠즈
- path
- unity3D
- class
- smartfoxserver
- 3d
- 배열
- Android
- unity
- AS3
- sdk
- Flash
- AIR
- 게임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flash builder
- swf
- builder
- Mac
- XML
- Game
- 단축키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예외처리를 위한 try catch 예제 본문
try
{
testClip.gotoAndPlay( frameLabelName );
}
catch(error:Error)
{
trace("error = ", error.message );
//try{ ... }에 있는 스크립트 실행에 오류가 있는경우 예외처리 하는 부분
}
testClip 무비클립을 frameLabelName 의 텍스트에 해당하는 frameLabel 로 이동해서 재생하도록 실행할때
frameLabelName 값이 frame label에 없어서 에러가 나는경우
런타임 오류대신 catch(){ ... } 안에 있는 내용이 실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