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ios
- Build
- XML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아이튠즈
- 단축키
- 3d
- texture
- smartfoxserver
- path
- 경로
- builder
- unity
- Game
- 배열
- iphone
- sdk
- Android
- swf
- class
- AIR
- Ane
- Flash
- flash builder
- AS3
- unity3D
- Mac
- 영어
- file
- 게임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표준 네이밍 규칙 본문
인터페이스는 접두사 I 사용 IEnemyBot, IGameDownLoader
클래스, 함수, 파일명은 파스칼 표기법 ClackTestGame
클래스 파일명은 클래스 이름과 동일하게 ClackTestGame.as, ClackTestGame.cpp
변수, 함수 파라미터는 카멜 표기법 AwardCount
변수명은 약자 대신 풀네이밍으로 enemyKillCount
맴버변수명 앞에 _ 붙여서 지역변수와 구분 _money
객체 수를 의미하는 변수명 앞에 n 접두어를 사용 nAppearEnemy
calculate, compute 계산하는 메소드명에 붙여서 사용
find, get 구하거나 찾는 기능을 하는 메소드명에 붙여서 사용
initialize, Int 객체 초기화 선언 기능을 하는 메소드명에 붙여서 사용
GUI 요소 변수명에 요소 타입을 접미어로 사용
debugWindow, alertDialog, nameText, itemList, textAreaScroll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