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AS3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file
- texture
- unity
- builder
- Flash
- Ane
- 단축키
- swf
- XML
- Android
- 영어
- sdk
- 경로
- Mac
- unity3D
- path
- 3d
- ios
- iphone
- Build
- 아이튠즈
- 배열
- 게임
- AIR
- Game
- flash builder
- smartfoxserver
- class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xor 비트연산 본문
unsigned char num1 = 1; // 0000 0001
unsigned char num2 = 3; // 0000 0011
printf("num1 ^ num2 = %d\n", num1 ^ num2); // 0000 0010: 01과 11을 비트 XOR하면 10이 됨
int num3 = num1 ^ num2;
printf("num3 = %d\n", num3); // 0000 0010: 01과 11을 비트 XOR하면 10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