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Build
- ios
- 영어
- sdk
- Ane
- swf
- iphone
- AS3
- smartfoxserver
- 아이튠즈
- Mac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게임
- path
- XML
- 단축키
- unity3D
- file
- Game
- 3d
- 경로
- Android
- Flash
- texture
- builder
- unity
- class
- flash builder
- AIR
- 배열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xcode 4.0.2에서 프로젝트에 리소스 포함시키기... ( Build Phased 이용 ) 본문
개발관련(Development)/아이폰(iOS)
xcode 4.0.2에서 프로젝트에 리소스 포함시키기... ( Build Phased 이용 )
Clack 2011. 6. 17. 00:52xcode를 많이 다뤄보지 못한 상태로 4 버전이 릴리즈 되었다. ㅡㅡ;;
아직 첫페이지도 안본 3 버전 책들은 어떻하란 말인가 T_T
4버전에서는 리소스 폴더가 없는것 같아 검색을 해봤다.
결론은
프로젝트 이름울 선택하면 나오는 화면의 TARGETS 에서 프로젝트이름을 선택하면
상단에 탭이 5개가 나오는데 이중에서 Build Phases 를 누리고
" Copy Bundle Resources 를 선택하여 + 버튼을 눌러
'Add Other' 를 눌러 가져올 이미지파일을 선택 한 뒤
Copy items into destination group's folder 에 선택 체크를 하고 'Finish'버튼을 누르면 종류된다.
그럼 선택한 이미지 파일들이 프로젝트안에 포함되어 있는걸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