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배열
- flash builder
- 아이튠즈
- AIR
- sdk
- 게임
- swf
- Flash
- path
- Android
- ios
- 경로
- 3d
- unity3D
- Build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file
- iphone
- XML
- class
- 단축키
- builder
- smartfoxserver
- Mac
- unity
- 영어
- texture
- Game
- Ane
- AS3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아이폰(iPhone), 아이패드(iPad), 안드로이드(android) 개발에 필요한 icon 종류 및 Splash Images 본문
개발관련(Development)/유니티3D(Unity3D)
아이폰(iPhone), 아이패드(iPad), 안드로이드(android) 개발에 필요한 icon 종류 및 Splash Images
Clack 2011. 9. 26. 12:52
◎ Icon (App Icons)
114*114 <-- Retina Display (iPhone 4G)
72*72 <-- iPad
57*57 <-- iPhone 3GS
48*48 <-- android용
32*32 <-- PC용
16*16 <-- PC용
114*114 <-- Retina Display (iPhone 4G)
72*72 <-- iPad
57*57 <-- iPhone 3GS
48*48 <-- android용
32*32 <-- PC용
16*16 <-- PC용
◎ Splash Image ( Launch Images )
320*480 <-- iPhone 3GS
640*960 <-- Retina Display (iPhone 4G)
768*1004 <-- iPad Portrait ( 세로보기) <<==== 실지로 Unity에서 Xcode로 빌드했을때 생기는 이미지 크기는 768 * 1024
1024*748 <-- iPad Landscape (가로보기) <<==== 실지로 Unity 에서 Xcode로 빌드했을때 생기는 이미지 크기는 1024 * 768
320*480 <-- iPhone 3GS
640*960 <-- Retina Display (iPhone 4G)
768*1004 <-- iPad Portrait ( 세로보기) <<==== 실지로 Unity에서 Xcode로 빌드했을때 생기는 이미지 크기는 768 * 1024
1024*748 <-- iPad Landscape (가로보기) <<==== 실지로 Unity 에서 Xcode로 빌드했을때 생기는 이미지 크기는 1024 * 768
아이콘으로 사용할 이미지는 Texture Importer 의 Texture Type 을 기본값인 'Texture'대신에 'GUI' 로 설정하면 아이콘의 화질이 나빠지는걸 막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