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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 너머 그 무언가...
C#으로 만든 DLL 파일 유니티에서 사용하기 본문
비주얼스튜디오에서 C# > Windows > Class Library 를 선택해서 프로젝트를 생성.
유니티에 사용하고자 하는 C# dll파일을 Plugins폴더가 없다면 생성하여 해당 폴더 안에 넣는다.
이게 정식이 아닐지도 모르지만 일단 된다.
나중에 더 찾아봐야겠다.
기본으로 생성되는 MyClass이름을 원하는 이름으로 변경 (수정하면 자동으로 cs파일안의 class명이 바뀐다.)
사용할 메소드를 작성 후 빌드하면 아래의 경로처럼 해당 프로젝트 폴더의 bin > Debug 폴더안에 dll 파일이 생성된다.
유니티에 사용하고자 하는 C# dll파일을 Plugins폴더가 없다면 생성하여 해당 폴더 안에 넣는다.
다른 Unity3d의 CS파일에서 사용하러면 using 생성된dll 이름
클래스명.메소드 형식으로 호출하여 사용
이게 정식이 아닐지도 모르지만 일단 된다.
나중에 더 찾아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