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builder
- path
- Android
- swf
- file
- smartfoxserver
- 3d
- AS3
- Ane
- Game
- unity
- Mac
- sdk
- Build
- ios
- 아이튠즈
- class
- 배열
- 단축키
- AIR
- flash builder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iphone
- texture
- 영어
- XML
- Flash
- 경로
- unity3D
- 게임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스크립트로 동적으로 Component붙이기 ( AddComponent ) 본문
testObj = GameObject.Find("Test");
스크립트의 파일명을 string으로 입력해서 붙이기 : testObj.AddComponent("PlatformDefines");
스크립트의 타입을 입력해서 붙이기 : testObj.AddComponent<PlatformDefines>();
유니티의 Project 패널안에 붙이고자 하는 스크립트 파일이 존재하면 GameObject에 동적으로 스크립트를 붙일 수 있다.
주위할것은 런타임 중에 스크립트 실행으로 해당 컴포넌트가 추가로 붙는게 아닌
에디터 모드에서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