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class
- Ane
- 단축키
- 아이튠즈
- 게임
- Mac
- unity
- swf
- Android
- flash builder
- 배열
- ios
- Flash
- AIR
- file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texture
- XML
- Game
- iphone
- smartfoxserver
- AS3
- Build
- sdk
- 3d
- 영어
- 경로
- unity3D
- builder
- path
Archives
- Today
- Total
상상 너머 그 무언가...
unity로 만든 iOS 앱이 실행될때 아이팟의 음악을 끄거나 계속 켜지게 설정하는 법 ( Override IPod Music ) 본문
개발관련(Development)/유니티3D(Unity3D)
unity로 만든 iOS 앱이 실행될때 아이팟의 음악을 끄거나 계속 켜지게 설정하는 법 ( Override IPod Music )
Clack 2012. 2. 22. 20:45내가 개발한 게임이 실행되는데도 아이팟의 음악이 계속 플레이 된다면?
유니티 프로그램에서 플레이어 설정에 들어가서 를 체크하면
내가 개발한 게임이 실행될때 기존에 플레이 되던 아이팟의 음악을 Fade Out 하면서 음악을 정지시키게 된다.
체크를 해제하면 아이팟 음악은 아이팟 따로 게임 내의 사운드는 따로 개별적으로 플레이 된다.
2012/02/22 - [개발관련(Development)/유니티3D(Unity3D)] - 유니티 아이폰 플레이어 설정 Unity 3D iOS Player Settings (Other Sett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