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 너머 그 무언가...

패키지 내부 파일 로드하기 경로 본문

개발관련(Development)/플랙스(Flex), 에어(AIR)

패키지 내부 파일 로드하기 경로

Clack 2013. 10. 23. 18:33

Source path에 assets 폴더를 추가했을 경우


assets 폴더 밑에있는 경로부터 URL에 입력


	public class testClip extends Sprite
	{
		private var swfLoader: Loader;
		
		public function testClip()
		{
			super();
			
			swfLoader = new Loader();
			swfLoader.contentLoaderInfo.addEventListener(Event.COMPLETE, onSwfLoaded );
			var loaderContext: LoaderContext = new LoaderContext( false, ApplicationDomain.currentDomain, null );
			swfLoader.load( new URLRequest( "guestLogin/guestLoginSkin.swf"), loaderContext );
		}
		
		private function onSwfLoaded( e:Event ): void
		{
			trace("load Complete ");
			var btn: MovieClip = swfLoader.content[ "guestLoginBtn" ];
			
			this.addChild( btn );
		}
	}




src 폴더에 assets 폴더를 추가했을 경우


assets 폴더 부터 URL에 입력


	public class testClip extends Sprite
	{
		private var swfLoader: Loader;
		
		public function testClip()
		{
			super();
			
			swfLoader = new Loader();
			swfLoader.contentLoaderInfo.addEventListener(Event.COMPLETE, onSwfLoaded );
			var loaderContext: LoaderContext = new LoaderContext( false, ApplicationDomain.currentDomain, null );
			swfLoader.load( new URLRequest( "assets/guestLogin/guestLoginSkin.swf"), loaderContext );
		}
		
		private function onSwfLoaded( e:Event ): void
		{
			trace("load Complete ");
			var btn: MovieClip = swfLoader.content[ "guestLoginBtn" ];
			
			this.addChild( btn );
		}
	}